조민은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딸이다.
1991년 9월 24일생이며 33살, 만 31세이다.
대학입시비리, 의학전문대학원 입시비리 등으로 부모가 수사를 받고 있다. 처음 대중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김어준의 유튜브에 출연하여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리고 더 이상 숨어 살지 않겠다며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공개했다.
조민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있는 프로필 사진이다. 조민 본인 맞다. 처음엔 연예인인 줄 알았다. 실제모습과는 살짝 다른데 요즘은 보정을 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인스타그램에 고양이를 공개했다. 고양이를 최소 2마리 키우고 있는 듯하다. 고양이 이름은 위에서부터 백호와 심바. 입양해 왔다고 한다.
조민의 친할머니, 즉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모친이 차려준 집밥 사진도 올라와 있다.
대부도 바닷가에 캠핑 가서 찍은 사진인 듯하다. 키가 엄청 커 보인다. 그런데 이 사진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왜냐하면 이날 같이 캠핑 간 사람이 고등학교 동창 친구인데 이태원 참사 당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이 사진도 숨진 그 친구가 찍어준 것이다. 그래서 참사로 희생된 사람이 찍어준 사진을 추모의 말도 없이 인스타그램에 자랑하듯 올리냐며 비난하는 여론이 생겼다. 그러자 조민은 섣부른 추측은 자제부탁드린다며 이곳은 저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는 곳이라 답했다.
가족과 새해맞이한 날 찍은 사진인 듯하다.
어린 시절 찍은 사진이다. 오른쪽이 조민이다. 옆의 남자아이는 누구일까? 1994년이라고 적혀있는 것으로 보아 친동생이 아닌듯하다. 조민의 남동생 이름은 조원이다. 1997년생이고 조지워싱턴대에 재학 중이다. 조민 성형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들이 있는데 어린 시절을 보니 조민은 성형수술한 게 아닌 것 같기도 하다. 진실은 본인만이 알고 있다.
조민이 아버지 조국 따라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 때 찍은 사진이다. 프레시먼이라고 나와있다. 프레시먼은 신입생. 성형 전 사진이라고 많이 떠돌아다닌다. 화질이 흐리고 어릴 때 얼굴은 커서 변할 수도 있으므로 성형 전 사진이라고 단정 짓기는 어렵다. 근데 성형 안 한것 겉진 않다.
최근에 유튜브에서 저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인생 역대급 몸무게 였던 시절에 찍었던 사진이며 지금과 8KG 차이가 난다고 해명했다. 성형수술을 한곳이 한 군데도 없다고 한다.
공개 하루 만에 팔로워는 벌써 7만명을 넘어섰다. 현재는 10만명을 넘어섰다. 팔로워는 조민을 따르는 사람들이고 팔로잉은 조민이 선택한 사람들이다.
조민 팔로잉은 누구를 하고 있을까?
연예인 수지를 팔로잉하고 있다. 또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 메시를 나란히 팔로잉하고 있다. 가수 저스틴비버, BTS 지민을 팔로잉하고 있다. 황희두도 유튜버라고 하는데 팔로잉하고 있다.
아버지 조국도 당연히 팔로잉하고 있다.
오바마 전 미국대통령도 팔로잉
연예인 김나영도 팔로잉하고 있다.
김어준의 유튜브에 출연 후 찍은 동영상도 올라와있다.
다음은 조민의 인스타그램 주소이다.
https://instagram.com/minchobae?igshid=OGQ2MjdiOTE=
벌써 구족다 35만명이 넘는 유튜버이다. 인플루언서의 자질이 보인다.
조민 유튜브 주소는 다음과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