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2에서 우승을 하게 되면 5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상금을 받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일약 스타덤에 올라 상금 이상의 부와 명예를 거머쥘 수 있게 됩니다.미스터트롯1에서 진이 된 임영웅은 이름 그대로 영웅이 되었으며 콘서트만 했다하면 순식간에 전석매진이 될 정도의 티켓파워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그 파급력이 전설 나훈아에 버금갈 정도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누가 미스터트롯2의 진이 되어 대한민국 트롯계의 역사를 써내려 가리라 생각하시나요? 온라인 인기투표에서 1위를 한 참가자도 있을 것이고, 본선 라운드에서 진이 된 참가자도 있겠지만 최종 우승자는 단연코 이 사람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로
박지현입니다.
박지현이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는 실력입니다. 실력은 가장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중요한 것입니다. 실력이 부족하다면 아무리 인기가 많고 누가 밀어주더라도 결코 우승을 할 수는 없습니다.그러나 박지현 같은 경우에는 실력이 차고 넘칠 정도입니다. 박지현의 무대를 처음 본 시청자도 듣자마자 팬이 되어버렸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그동안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노래가 시원시원하고 가창력이 탄탄한 것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들으면 들을수록 질리지가 않는다는 것이 큰 강점입니다.
이게 바로 트로트다. 그러므로 우승은 단연코 박지현이다. 그의 팬들은 이렇게 외치고 있습니다.
둘째, 외모! 외모 또한 우승경쟁을 하는데 있어 중요한 부분입니다. 반드시 잘생겨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호감형의 외모로 청중에게 매력적으로 보인다면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노래는 귀로만 듣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박지현은 비쥬얼이 뛰어납니다. 깔끔한 인상이 돋보입니다. 또한 얼굴에 선함이 묻어있어 자꾸만 눈길이 가는 스타일입니다. 박지현의 외모는 플러스점수가 되어 그의 무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습니다. 박지현에 빠져 팬이 된 시청자는 그저 박지현을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다고 합니다.
셋째는 스타성입니다. 스타성은 스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자질입니다. 연예인으로써의 끼와 매력, 보는 사람이 자기를 좋아하게 만드는 능력입니다. 박지현은 스타가 될 자질이 보입니다. 미스터트롯2를 시작할때만 해도 알려지지 않았던 신인이 이렇게 주목받고 있는건 그만큼 스타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임영웅은 처음에 안보였고 갈수록 주목받은데 비해, 박지현은 처음부터 보인다. 그는 제2의 임영웅이 아니라 제1의 박지현이 될 것이다. 이렇게 말하는 시청자도 있습니다. 신인다우면서도 호감형 외모와 목소리를 가진 박지현이 최고라고 외치는 박지현 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넷째는 신선함입니다. 중고신인들은 이미 팬들도 많이 있지만 신선함이 부족한 것이 단점인데요. 완전 신인 박지현은 오히려 신선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초반 온라인 인기투표는 현역부가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원래 팬층이 두꺼우면 새로운 팬이 생기기 어려운데 박지현의 팬이 되면 스타와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국민투표로 넘어가게 되면 박지현 표는 더 늘어날 것입니다. 인성 또한 아무런 논란없이 훌륭하고어머니를 도와 일을 하는 효심을 보여주었기에 앞으로 거침없이 스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박지현이 우승을 향해 가는데 넘어야 할 과제가 있습니다.
첫째는 특혜논란인데요. 아무래도 장윤정의 소속사이다보니 장윤정의 투표와 심사평에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둘째는 다른 느낌의 노래로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똑같은 스타일의 신나는 노래 뿐만 아니라 심금을 울리는 노래로 눈물을 훔칠 수 있다면 우승은 확실시 됩니다. 박지현은 우승을 위해 시청자를 꼭 한번은 울리는 무대를 해야 합니다.
박지현이 과연 어디까지 갈 것인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