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정보

진해성 미스터트롯 2에 대해 알아보자. 미스터트롯 2 우승?

by 빨리빨리 전달 2023. 2. 16.
반응형

  진해성 팬카페 회원수가 10000명을 돌파했습니다. 진해성은 탑 7에 무난히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팬들은 그를 트롯의 대가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경연이 진행될수록 진해성의 팬들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과연 그가 미스터트롯 2의 진이 되어 5억원의 상금을 가져갈 수 있을까요?


  진해성은 1990년 6월 4일 생으로 올해 34세, 만 32세입니다. 키가 무려 187cm나 됩니다. 요즘 트롯가수들은 훤칠한 인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진해성은전직 유도선수 출신이라 큰 키에 탄탄한 체격을 자랑합니다. 멋진 비주얼에 키고 크고 날씬하고 잘생겼다고 해서 팬들은 진해성을 왕자님이라 부릅니다.
진해성은 본명이 아닙니다. 본명은 이상성이고 고향은 경남 진해입니다. 진해에서 온 이상성이라서 예명을 진해성으로 한 것일까요? 재미있네요.


  진해성은 2012년에 데뷔한 어느덧 10년 차의 가수입니다. 그동안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예능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토한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미스터트롯 2에도 현역부로 출연하였는데요. 비나리를 부르면서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제2의 나훈아라는 말까지 듣기도 했습니다. 팬들은 그의 노래에 감동을 받고 심금을 울리는 무대로 인해 진해성을 원픽으로 손꼽는데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그의 창법은 애절하고 애가 타는 감성으로 정통트롯을 추구하는 스타일입니다. 차분하게 감정에 푹 빠져서 부르기에 듣는 이도 몰입하게 되며 세미 트롯이 넘쳐나는 시대에 정통 트롯 선배들의 뒤를 이어갈 가수라고 여겨지기도 합니다. 진해성도 트로트는 멋이 아니라 맛이라고 생각한다며 진정한 트로트는 정통 트로트라는 식의 발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잔잔하게 시작하며 끝음을 바이브레이션으로 묘하게 처리하여 정통 트롯의 느낌을 잘 낸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해성은 성형을 한 것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무대에서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 쌍꺼풀을 한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그런 진해성에게도 논란이 있었습니다. 바로 학창 시절 학교폭력을 했다는 것인데요.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 씨가 진해성이 학교 일진이었으며 힘이 약한 학생들을 괴롭혔다는 사실을 폭로한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동창생은 밝히길 진해성은 의리 있는 친구로 갈등이 있으면 나서서 말리는 학생이었으며 선생님들도 좋아하던 학생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이어서 동창생들의 추가폭로가 계속해서 나오자 한 시민단체는 진해성의 소속사를 고발하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당시 뮤직뱅크 스케줄이 취소되기도 하였는데요. 소속사는 아직까지 법적대응 중이라고 합니다. 과연 진실은 어떤 것일지 진해성 본인 만이 알고 있겠네요.


  그러나 진해성의 팬들은 끝까지 그를 지지하는 모양입니다. 진해성에 대한 덕질을 이어가며 온라인 응원 투표에서 진해성에게 투표를 독려하기도 합니다. 그의 팬카페인 '해성사랑경남방'은 창원시에 성금 1000만원 기부, 라면 300박스 기부 등 선행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과연 진해성이 논란을 이겨내고 우승하여 선한 영향력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박지현이 제 2의 임영웅이 될 수 있을까?

미스터트롯 투가 장안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1이 실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며 막을 내린 가운데 다음 편이 제작되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었는데요 임영웅을 비롯한 수많

molanews.tistory.com

반응형

댓글